보령메디앙스 아이맘, 베이비페어 기념 온라인 이벤트 풍성
보령메디앙스 아이맘, 베이비페어 기념 온라인 이벤트 풍성
  • 맹성규
  • 승인 2014.08.25 0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가 ‘26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맞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아이맘 사이트를 통해 경품 교환권을 응모하면 통합전환회원 전원에게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이맘플러스포인트 1000점을,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는 포인트와 함께 쇼핑몰 할인 쿠폰 3장(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 경품 교환권을 지참해 전시회 당일 현장 부스를 방문하면 매일 선착순 800명에게 더 퓨어 베이비 힐링&바디 워시(100ml)를 증정한다.

베이비페어기간인 오는 28~31일까지 전시회장 아이맘 부스에서는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아이맘 신규가입 및 통합전환회원 이벤트의 경품 교환권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별도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쿠폰에 가입 아이디를 적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조이 스테이지LX2 카시트와 아이맘플러스포인트 10만점, 2등에게는 브이텍 푸우 러닝 테이블과 아이맘플러스포인트 5만점, 3등에게는 아이맘 예비맘팩과 아이맘플러스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아이맘 담당자는 “국내 최대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인 만큼 전국에서 모이는 예비맘, 출산맘 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사전에 참가기업들의 이벤트들을 챙기면, 다양한 혜택은 물론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전시회관람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