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등 건강기능식품 최대 20% 할인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등 건강기능식품 최대 20% 할인
  • 맹성규
  • 승인 2014.08.24 0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대표이사 김혁수)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와 홍삼 제품 ‘한진생’ 등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0% 특별할인 판매한다.

홍삼과 비타민 제품은 평소 가족 건강을 지켜주는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프로그램류 5%, 한진생 홍삼제품류 10%,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류에 대해 20%까지 할인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프로그램류를 대표 추석 선물세트로 내놨다.

이 제품은 남성을 위한 '브이푸드 맨프로그램', 여성용 '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 시니어용 '브이푸드 시니어프로그램', 갱년기 여성용 '브이푸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 청소년을 위한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 등 5개 제품이 준비됐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성별, 연령별로 3세대에 걸친 온 가족 모두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최대 20% 특별할인 중인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복합, 비타민C로 구성됐다.

한진생 홍삼제품의 경우 2013년 9월에 출시된 ‘한진생 발효홍삼K’가 단연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한국야쿠르트의 발효 기술로 유산균과 효소 2중 발효를 통해 남녀노소 체질에 상관없이 흡수가 잘 된다.

이 외에도 ‘한진생 홍삼정’과 ‘한진생 홍삼순액 100’, ‘한진생 홍삼양갱’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한편, 구입 금액에 따라 15%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의 추석 선물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