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수와 모이몰른, 2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추석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백팩, 볼텐트 증정
- 해피랜드F&C, 26일부터 29일까지 ‘추석맞이 대축제’ 실시
- 궁중비책, 추석 앞두고 실속과 정성 담은 패키지 구성, 실속 구성에 추가 증정까지 한번에
38년 만에 찾아온 빠른 추석을 앞두고 유아동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예년보다 발 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글로벌 패션기업 한세실업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인 드림스코(대표 이용백)의 컬리수는 오는 27일부터 소진시까지 전국 200여 개 매장에서 ‘컬리수 추석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에게 컬리수에서 직접 제작한 ‘로만 홀리데이 백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드림스코의 또 다른 주력 브랜드인 ‘모이몰른’도 같은 기간 동안 추석 사은 이벤트에 나선다. 지난 6월 한중(韓中) 동시 런칭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모이몰른(moimoln)은 추석 시즌을 맞아 전국 20여 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볼텐트를 선물한다.
유아동 패션브랜드 ‘해피랜드F&C’는 추석을 맞아 26일부터 29일까지 ‘해피랜드F&C 추석맞이 대축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구로동 해피랜드F&C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피랜드, 압소바, 프리미에쥬르, 해피베이비, 크리에이션asb 등의 브랜드 사계절 의류와 용품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한방 유아 브랜드 ‘궁중비책’은 추석을 앞두고 실속과 정성이 담긴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궁중비책 출산준비 스킨케어 세트’ 등을 준비하고 베이비 로션, 샴푸& 바스, 크림 등의 4종 정품 외에도 여행용 50ml 사이즈의 여행용 베이비 로션과 베이비 샴푸&바스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컬리수와 모이몰른을 운영하는 드림스코 마케팅 김승환 과장은 “예년보다 빠른 한가위로 여름 휴가가 끝나자 마자 한가위 준비를 할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출산준비 및 유아들은 물론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까지 보다 다양한 연령의 아이들이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