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올해 건강식품 시장 트렌드 ‘햄프 대마종자유’ 출시
뉴트리코어, 올해 건강식품 시장 트렌드 ‘햄프 대마종자유’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25 1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코어 햄프 대마종자유
뉴트리코어 햄프 대마종자유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에서 영양제 시장에서 큰 이슈를 끌고 있는 대마종자유를 담은 ‘햄프 대마종자유’를 선보였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글로벌 영양제 시장에서 2019년은 크릴오일, 2020년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에 이어 2021년은 대마종자유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마종자유는 식용 대마의 일종인 햄프씨드에서 추출한 기름 성분으로 미국 경제전문지 블룸버그 통신(Bloomberg News)으로부터 새로운 슈퍼푸드 트렌드로 꼽히기도 했다.

이에 따라 뉴트리코어는 햄프씨드를 냉압착한 오일 제품을 출시했다.

뉴트리코어 측은 “햄프 대마종자유는 캐나다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원료를 NCS(No Chemical Solvent, 무화학용매) 냉압착 공법을 적용해 저온에서 화학성분 없이 압력만으로 유지를 추출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또 “원료는 국제적으로 인정 받는 우수종자 인증협회(AOSCA)에서 인증받았으며 재배와 수확, 추출까지 모두 한 장소에서 이뤄지는 원스톱 공정으로 신선도를 극대화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엑스트라 버진 등급의 100% 순수 대마종자유만 담아냈다”며 “엑스트라 버진은 대마씨를 수확한 뒤 제일 처음 압착해 짜낸 기름으로 트랜스지방이나 콜레스테롤, 나트륨, 당류 등이 없는 깨끗한 기름”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