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유아교육전, 21~24일 서울 코엑스서 개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21~24일 서울 코엑스서 개최
  • 안무늬
  • 승인 2014.08.20 1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21~24일 4일간 서울 코엑스서 열린다. 이 전시회는 국내 유일 1천 부스 유아교육전문전시회이자 국내 최장수의 유아교육전으로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과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학습, 완구뿐만 아니라 가구, 침구류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 전시회에서는 방송인이자 한학전문가인 김병조 교수의 ‘고전에서 배우는 부모의 역할’ 수업과 한국보육진흥원에서의 ‘어린이집 평가인증제도에 대해 알아봅시다’ 수업이 진행된다. 이 수업은 오전 10시 30분 전시장 B홀에서 자녀를 어린이집에 보내는 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똑똑한 엄마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사전등록으로 받는 지인들에게 초청장을 나눠주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1명에게 에어블랑 소파를 증정하기도 한다.

이번 전시회는 이번 전시회는 ‘좋아서(좋은 엄마와 선생님! 아이 꿈 찾아주기! 서울국제유아교육전!)’라는 메인 테마를 가지고 교육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엄마, 아빠, 선생님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한 준비에 들어갔다.

한편, 250여 개의 브랜드와 1천여 개의부스의 규모로 준비 중인 이번 전시회는 국내 유일의 유아교육전이라는 명성에 맞게 다양한 관과 부스를 마련했으며, 관람객들은 이 브랜드들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