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여름맞이 세일…전 품목 최대 40% 할인
코니바이에린, 여름맞이 세일…전 품목 최대 40%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16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하는 여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제품별로 ▲코니아기띠 ▲맘스웨어 ▲턱받이 ▲아기띠워머 트렌치 ▲아기띠워머까지 모든 상품군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코니아기띠 사계절용 및 여름용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사이즈 무료 교환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코니아기띠 썸머는 통기성이 뛰어난 UV-Cut 쿨스판 에어매쉬 원단으로 제작돼 시원한 착용감은 물론 자외선을 85% 차단한다.

스타일과 활동성을 겸비한 수유복 맘스웨어는 홈웨어 라인부터 외출복 라인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맘스웨어는 출산 후 변형된 여성의 체형을 고려해 자체 개발된 사이즈가 적용됐다. 또 외관상 수유구가 보이지 않아 맵시 있게 입을 수 있다.

이밖에도 코니 롤링 턱받이를 5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고, 간절기에 유용한 아기띠워머 트렌치와 추운 겨울용 아기띠워머도 각각 20%,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이번 할인 행사는 모든 육아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라며 “더 많은 고객이 코니바이에린의 제품과 함께 올여름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