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무더위 잡는’ 풍기인견·쿨에버 여름 내의 출시
모이몰른, ‘무더위 잡는’ 풍기인견·쿨에버 여름 내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10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견 소재를 사용한 모이몰른 '렛츠인견 메쉬끈나시상하 세트'(사진 왼쪽)와 '렛츠인견 메쉬반팔우주복'.
모이몰른 '렛츠인견 메쉬끈나시상하 세트'(사진 왼쪽)와 '렛츠인견 메쉬반팔우주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모이몰른은 시원하고 상쾌한 촉감을 가진 풍기인견과 쿨에버를 활용한 여름 내의를 출시했다.

인견 중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풍기인견을 사용한 ▲콘치인견 메쉬반팔우주복 ▲콘치인견 메쉬나시상하 세트는 통기성과 땀 흡수력이 좋고 몸에 달라붙지 않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옥수수 패턴과 네크라인에 붙어있는 옥수수 잎사귀 모양 장식이 포인트다.

같은 소재의 ▲렛츠인견 메쉬반팔우주복은 넓은 소매와 목 부분의 프릴 디테일이 귀여움을 준다. ▲렛츠인견 메쉬끈나시상하 세트는 가슴 부분의 프릴 등이 더해져 원마일 웨어로도 좋다.

통기성이 우수하고 흡한속건 기능에 높은 견뢰도로 여름철 인기 소재인 쿨에버 제품도 준비했다. ▲클립부기 쿨에버나시상하와 ▲클립라운 쿨에버나시상하 세트 제품은 솔리드 컬러의 하의를 매치해 원마일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클립태닝 쿨에버수면조끼와 ▲클립라운 쿨에버수면조끼는 열대야 걱정 없이 아이가 시원하게 잠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코코넛 음료를 등에 올린 거북이, 왕관을 쓰고 있는 새, 태닝을 하는 해와 달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래픽들이 적용됐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우리 아이들이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준비했다”며 “기능성은 물론, 모이몰른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