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8일 GS홈쇼핑서 피부 건기식 ‘아가트리 스킨’ 론칭
뉴트리원, 8일 GS홈쇼핑서 피부 건기식 ‘아가트리 스킨’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05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중 구매고객 추첨 통해 임영웅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뉴트리원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르시크릿이 8일 GS홈쇼핑을 통해 ‘아가트리 스킨(Agatri Skin)’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가트리 스킨’은 피부 손상, 노화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인 ‘배초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배초향 추출물은 동의보감 및 방약합편 등에 기재된 천연 한방 미용 원료다. 아가트리 스킨에 사용된 배초향 원료는 영천에서 재배된 국내산 100%로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열수 추출 공정을 적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GMP(건강기능식품우수제조기준) 적용 업체에서 생산했다.

배초향 추출물 외에도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을 함유했다. 부원료로는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병풀잎추출물을 함유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평소 피부 손상과 노화로 인해 고민이 많았던 여성들을 위해 손쉽게 먹으면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아가트리 스킨’을 선보이게 됐다”며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배초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근본부터 접근하여 아름다운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제품 론칭 기념으로 모델 임영웅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35분까지 GS홈쇼핑을 통해 아가트리 스킨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임영웅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8장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