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울트라스팀 프레시전 스팀다리미’ 출시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스팀 프레시전 스팀다리미’ 출시
  • 맹성규
  • 승인 2014.08.12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대표 문상영)가 스팀과 자동 스팀 조절 기능으로 옷감 손상 걱정 없이 빠르게 다림질 할 수 있는 ‘울트라스팀 프레시전 스팀다리미’를 출시했다.

‘울트라스팀 프레시전 스팀다리미’는 500개의 스팀홀이 강력스팀(130g/min)을 분사해 옷감의 깊은 주름까지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강화 알루미늄 코팅으로 스테인리스보다 3배 강한 열전도율을 갖춘 레씰리움 열판으로 성능을 높였다.

또 섬유 종류에 따라 온도와 스팀량이 조절되는 자동 스팀 조절 기능으로 옷감 손상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안전을 고려해 ‘세이프티 라이프 가이드’와 ‘세이프터치 열판 온도 가이드’ 기능을 포함한 6가지 세이프티 시스템이 탑재됐다. 여기에 ‘3단계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은 다리미가 움직임이 없을 때는 모션 센서가 작동돼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도록 돕는다.

수돗물 안 석회질과 이물질을 제거해 스팀 기능을 향상시키는 석회질 방지 시스템도 적용됐으며, 스팀 홀에 물이 새지 않아 얼룩 걱정 없이 다림질할 수 있는 누수 방지 기능, 물탱크 안 이물질을 강한 압력으로 배출시키는 자가 세척 기능도 갖췄다. 

‘울트라스팀 프레시전 스팀다리미’는 화이트 & 딥블루 단일 컬러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0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