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첫 참가
윤선생,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첫 참가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15 0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선생 초통영∙스피킹톡∙스피킹버스 체험 및 상담 부스 운영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전문 전시회로 매년 약 4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다. 올해는 ‘교육이 미래다’를 주제로 에듀테크 산업 및 미래 교육 시장을 선도할 총 220여 개 기업이 참가한다.

이 박람회에 첫 참가하는 윤선생은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자사 인공지능(AI) 학습 상품 등을 선보이며 에듀테크 기업으로 입지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윤선생 부스에서는 자사 엄마표 온라인 영어 학습 상품 윤선생 초통영과 인공지능(AI)기반 영어 말하기 상품 스피킹톡, 스피킹버스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부스 내부에는 윤선생 스피킹톡과 스피킹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되며, 윤선생 초통영 교재 및 커리큘럼을 전시해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박람회 첫 참가를 기념해 체험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 방문 고객이 체험 사진∙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3만원 상당의 윤선생 스피킹톡 또는 스피킹버스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나눠준다.

또한 자사 상품 구입을 원하는 부스 방문객들은 위해 박람회 기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4%~7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윤선생 부스는 A홀 부스번호 B1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생은 박람회 기간 동안 ‘AI 챗봇을 활용한 영어 말하기 훈련’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윤선생 스피킹톡 개발자인 이세형 윤선생 국제영어교육연구소 책임 연구원이 강연자로 나서 챗봇을 활용한 국내∙외 영어교육 사례를 공유하고, 다양한 방식의 챗봇 활용 노하우를 알릴 예정이다.

강연은 박람회 둘째 날인 오는 18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초∙중등 학부모 및 교육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윤선생 스피킹톡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강연 신청은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