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쿠팡이츠 주문 고객 전 메뉴 4000원 할인
bhc치킨, 쿠팡이츠 주문 고객 전 메뉴 4000원 할인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5.10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16일까지...펌치킨, 빠텐더 등 신메뉴도 할인 대상
bhc치킨의 신메뉴 '펌치킨'과 '빠텐더'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의 신메뉴 '펌치킨'과 '빠텐더' (사진=bhc치킨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쿠팡이츠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bhc치킨 측에 따르면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쿠팡이츠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매장 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선택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후 원하는 치킨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이 가능하다. 쿠폰은 발급 당일만 유효하나 아이디 1개 당 매일 1회 발급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 내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치킨 한마리 전 메뉴로 뿌링클, 콤보시리즈, 맛초킹 등 인기 메뉴부터 여러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까지 포함한다. 특히 지난달에 출시한 ‘펌치킨’과 ‘빠텐더’ 등 신메뉴도 할인 대상으로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bhc측의 설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아이들 영양간식 빠텐더와 새로운 달콤한 맛 펌치킨 등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다양한 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치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