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수학 학습 가이드북 증정 프로모션 진행
NE능률, 수학 학습 가이드북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03 1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능률 수학 학습 가이드북 증정 프로모션.(사진=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온라인 서점에서 수학 학습 가이드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NE능률은 집에서도 효과적인 수학 학습이 가능한 방법을 찾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가이드북을 제작했다.

학습 가이드북은 초등에서 중고등까지 이어지는 수학 학습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담았다. 학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수능 고득점자의 수학 공부법부터 초중고 수학 개념과 흐름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초중고 단계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이번 가이드북은 주요 온라인 서점(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NE능률의 ‘수능까지 이어지는 초등 고학년 수학’ 교재를 1권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온라인 서점별로 5월 중 순차 진행되며 가이드북은 선착순 제공된다. 가이드북은 주문과정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시 포인트가 자동 차감된다.

NE능률 관계자는 "수능까지 시리즈와 같은 무학년 개념의 영역별 교재는 선택 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 수준에 맞는 교재를 파악할 수 있는 가이드북이 필요하다"며 "코로나19로 홈스쿨링을 하는 가정에서 수학 교육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