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말복맞이 어르신 사랑나눔잔치’ 개최
KB국민카드, ‘말복맞이 어르신 사랑나눔잔치’ 개최
  • 서주한
  • 승인 2014.08.06 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대문 지역 어르신 600여 명에게 삼계탕 등 말복맞이 보양식 제공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6일 오전 서울시 서대문구 소재 서울시립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등 보양식을 제공하고, 무료 안과 검진과 소망 사진을 촬영해 주는 ‘말복맞이 어르신 사랑나눔잔치’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해 복지관 인근 거주 어르신 600여 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등 말복맞이 보양식을 제공하는 등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온정의 손길을 보탰다.

또한, 무료 안과 검진 및 돋보기 지급, KB국민카드 사진 동호회 직원들이 직접 어르신들이 희망하는 상황을 설정해 사진으로 남기는 소망 사진 촬영 행사도 진행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많은 어르신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임직원 재능 기부 등을 통해 노인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매년 정기적으로 복날, 연말연시 등에 주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돌보기 위한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전국 각 지점 직원들이 독거 노인과의 연계를 통해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말벗이 되어 주는 ‘독거노인 마음잇기’등 노인 복지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