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에듀, 초급 한국어 교재 티저 공개...방탄소년단 캐릭터 활용
하이브 에듀, 초급 한국어 교재 티저 공개...방탄소년단 캐릭터 활용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4.20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arn! KOREAN with TinyTAN’ 티저 영상(사진=하이브 에듀 유튜브 갈무리)
‘Learn! KOREAN with TinyTAN’ 티저 영상(사진=하이브 에듀 유튜브 갈무리)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하이브 에듀(HYBE EDU)가 ‘Learn! KOREAN with TinyTAN’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오후 위버스(Weverse)와 하이브 에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이 ‘Learn! KOREAN with TinyTAN’ 교재 패키지를 언박싱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외국인들은 한글 교재, 한글 자모음 포스터, 단어 카드, 마스킹 테이프, 모티펜(MotiPen) 등으로 구성된 ‘Learn! KOREAN with TinyTAN’ 교재 패키지를 살펴보며 한국어 학습에 대한 기대와 의욕을 드러냈다.

하이브 에듀는 오는 26일 시작되는 ‘Learn! KOREAN with TinyTAN’ 예약판매에 앞서 이번 영상을 포함해 총 4개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교재와 구성품을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Learn! KOREAN with TinyTAN’은 지난해 8월 출시된 한국어 학습교재 ‘Learn! KOREAN with BTS’에 이어 ‘더 쉬운 수준의 한국어 교재’를 원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개발된 교재 패키지다.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을 활용해, 한국어를 배운 적이 없거나 이제 막 입문한 초급 학습자들이 한글의 자모음부터 글자의 구조와 받침, 발음 규칙(연음 등) 등을 차근차근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하이브 에듀는 아티스트 IP를 기반으로 하는 에듀 테크 기업으로,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언어와 문화를 보다 잘 이해하기를 원하는 글로벌 팬들이 효과적으로 언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새로운 학습 콘텐츠와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