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카시트, 육아맘 서포터즈 세이프맘 3기 모집
다이치 카시트, 육아맘 서포터즈 세이프맘 3기 모집
  • 맹성규
  • 승인 2014.08.05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다이치]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에서 오는 17일까지 육아맘 서포터즈 ‘세이프맘(Safetymom) 3기’를 모집한다. 

‘세이프맘(Safetymom)’은 실제 육아중인 엄마, 아빠들로 구성된 다이치의 서포터즈로 3회째 기수를 맞게 됐다. 이번 세이프맘 3기 역시 육아에 관심이 많고, 자녀를 양육 중에 있는 부모라면 남, 여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특히 카페나 커뮤니티 운영 경험이 있거나 블로그 운영중인 지원자는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다이치 홈페이지 또는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명단은 8월20일 다이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세이프맘(Safetymom)3기’에 선정된 육아맘 서포터즈는 11월까지 약 3개월간 다이치의 신제품 체험 및 외부행사 초대를 받으며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활동기간 동안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베스트 세이프맘’을 선발해 다이치에서 준비한 소정한 기념품과 함께 향후 행사 및 차년도 다이치 카시트 광고 모델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이치의 안.심.하.마 캠페인의 제휴사인 함소아의 ‘하마패치(카시트에 붙이는 아로마테라피 패치)’ 등의 유아용 제품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치 카시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다이치 관계자는 “다이치는 매년 국내 기술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실제 제품에 반영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대표격인 육아맘 서포터즈들의 생생한 의견을 제품 및 서비스에 보다 적극 반영하여 더욱 안전한 카시트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이치는 지난 7월 상해국제유아박람회(CBME)에 참가,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CBME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CBME혁신제품상(CBME Innovative Product)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