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25일까지 CJ몰 슈퍼위크…최대 30% 할인
안국건강, 25일까지 CJ몰 슈퍼위크…최대 30%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4.19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안국건강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CJ몰 슈퍼위크 ‘사랑愛(애)요! 건강해孝(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건강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CJ몰 슈퍼위크 동안 20% 즉시 할인쿠폰이 자동 적용되며, 시크릿 쿠폰으로 10% 할인이 더해져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제품은 눈 건강과 면역기능까지 한 캡슐로 모두 챙길 수 있는 ‘눈에좋은루테인스페셜’, 고품질 정제어유를 사용한 ‘알티지오메가3’ 등이 있다. 특히 알티지오메가3 구매고객에게는 루테인 1박스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장 건강을 위한 ‘안심생균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라임케어’ 제품과 화학부형제를 전혀 넣지 않은 천연비타민 ‘안심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을 3+3 혜택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CJ몰 슈퍼위크 기간 한정 상품으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 캡슐로 담은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 스페셜(6box)’ 제품 구매 시 1개월분을 추가 증정한다.

안국건강은 제품 할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CJ몰에서 이용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0% 적립해주는 쿠폰을 제공하며, 삼성 식기세척기(1명), 배달의민족 3만원 상품권(1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감사한 분들께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가족, 지인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