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온라인 베페 베이비페어’ 이벤트 진행
베페, ‘온라인 베페 베이비페어’ 이벤트 진행
  • 맹성규
  • 승인 2014.08.05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 상하이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 [사진제공=베페]

 

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베페(대표 이근표)가 오는 14일까지 전시 참가업체들의 제품 체험은 물론 전시장과 동일한 할인혜택까지 제공하는 ‘제26회 온라인 베페 베이비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시회를 앞두고 육아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베페몰’에서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참가업체들의 제품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온라인 베페 베이비페어는 베페몰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통해 접속 후 이용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로 첫 구매 시, 개별 상품 판매의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 및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0%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9월 14일까지 베페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베페몰 쇼핑지원금 5000포인트, 베스트 포토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 10,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온라인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전시회가 끝나면 현장에서 대여했던 유모차 500대를 정가의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전시회 개최 전후로 육아맘들이 언제 어디서나 전시장과 동일한 혜택으로 유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며 “육아맘들에게는 베페 베이비페어를 방문하기 전에 참가기업들의 제품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6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