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라이트, ‘말랑말랑 뮤직 페스티벌’ 후원
카스 라이트, ‘말랑말랑 뮤직 페스티벌’ 후원
  • 서주한
  • 승인 2014.08.05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 7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서… 스윗소로우, 어반자카파 등 인기 싱어송라이터 출연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카스 라이트(Cass Light)’가 8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말랑말랑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설치된 야외 특설무대와 관객석 등 뮤직 페스티벌 행사장 전체에 카스 라이트 캔 제품과 로고가 그려진 광고판을 설치하고 공연 중간 중간에 가수 유희열과 배우 이태임의 이색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카스 라이트 TV 광고를 보여 주는 등 카스 라이트의 특장점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말랑말랑 뮤직 페스티벌’에는 20-30대 여성들에게 잔잔한 멜로디와 아름다운 화음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윗소로우, 어반자카파, 10cm 등 인기 싱어송라이터들이 출연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여름철 대표 휴가지인 부산에서 소비자들이 멋진 음악을 들으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 수 있도록 이번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하게 됐다”며 “카스 라이트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대표 맥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 라이트는 열량이 일반 맥주보다 33%가 낮은 100㎖ 기준 27kcal에 불과하다. 영하 4도의 온도에서 3일간 숙성해 맛이 더욱 상쾌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빙점숙성기법과 프리미엄 맥주에 적용하던 3단 호핑 방식, 고발효 공법을 통해 전통적인 맥주의 진정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최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용인 캐리비안 베이와 이태원 해밀턴 호텔 등 서울∙수도권 야외 수영장과 부산 해운대와 광안리 등 주요 휴가지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