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여름용 데님 의류 출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여름용 데님 의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4.15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여름을 앞두고 가볍고 시원한 데님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알로앤루(allo&lugh)는 아기부터 유아까지 연령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데님 아이템을 출시했다.

‘슈가 캐롯 우주복’은 시원하고 가벼운 해지 데님 소재를 사용해 편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여유 있는 핏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또 여아를 위한 ‘스윗 플라워 가든 멜빵 스커트’는 밝은 데님 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가슴 쪽 주머니 부분의 꽃 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남아를 위한 ‘마일 써니 붐붐 오버올’은 짙은 색의 데님 소재를 사용하고 바지단의 올 풀림 디자인으로 느낌을 줬다.

한편 알퐁소(alfonso)는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한 데님 아이템을 선보인다.

‘귀욤 데님 오버올’은 스판이 함유된 데님 소재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여아를 위한 ‘집시해지 원피스’는 얇은 데님 소재를 워싱 처리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강조했다. ‘컴플릿 데님 롱스커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초여름부터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데님 소재에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썸머 데님룩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