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베이비엑스포’, 14일 일산 킨텍스서 개막
‘2014 베이비엑스포’, 14일 일산 킨텍스서 개막
  • 맹성규
  • 승인 2014.08.04 1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미래전람]

 

㈜미래전람이 주최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2014 베이비엑스포’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 4홀, 5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육아박람회는 임신, 출산에서 유아교육까지 250여 개 관련업체의 500여개 브랜드 규모가 참가한다.

주요 참가업체에는 튼튼영어, 프뢰벨, 아이챌린지, 한솔교육, 웅진씽크빅, 아벤트코리아, 마더스베이비, 베이비프라임, 퀴니, 맥클라렌, 녹십자제대혈은행, 차병원제대혈은행, 베이비스튜디오등의 육아관련 업체들이 참가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 기간에는 중국 산동성 바이어를 초청해 국내 우수한 육아용품을 대상으로 수출 상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미래전람은 이번 박람회 개막일인 14일에는 임산부 부부 250쌍을 초청해 태교음악회를 연다. 이번 태교콘서트를 공연하는 이모션콰르텟은 임산부를 위한 태교음악회를 전문적으로 연주하는 프로앙상블로서, 산모와 태아의 EQ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또 전시장 내에는 수유실, 카페테리아를 마련했고, 택배서비스와 유모차 무료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와 KB국민카드(고운맘카드, 아이사랑카드)소지자도 전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일반 입장료는 5000원이다. 이번 박람회 규모와 참가 신청 등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