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용인시장,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로부터 감사 손편지 받아
백군기 용인시장,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로부터 감사 손편지 받아
  • 김대열 기자
  • 승인 2021.04.14 2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군기 용인시장이 13일 감사 손편지를 전하러 온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용인시 제공)
백군기 용인시장이 13일 감사 손편지를 전하러 온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용인시 제공)

[베이비타임즈=김대열 기자] 백군기 용인시장이 13일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로부터 감사의 손편지를 받았다.

이날 신은주 용인다움학교 학부모회장 등 총 4명의 학부모는 용인시청을 방문해 백 시장에게 직접 쓴 감사의 손편지를 전달했다.

손편지는 용인다움학교가 개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펼친 백 시장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학부모들이 준비했다.

학부모들은 손편지를 통해 “용인에 공립학교인 다움학교가 개교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이 관심을 갖고 봐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다.

지난달 5일 개교한 용인다움학교는 유치원을 비롯해 초·중·고, 전공과 등 총 32학급 정원 200명 규모의 특수학교다.

앞서 시는 용인다움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총 44억원을 들여 진입로 개설공사를 진행해 개교 전 마무리했다.

또 개교 후에는 일부 구간에서 차량 회전이 어렵다는 민원이 발생하자 도로를 재정비하는 등 발 빠르게 대처해 문제를 해결했다.

신은주 학부모회장은 “아이들을 위해 늘 보여주시는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과 용인의 교육 발전을 위해 항상 애써달라”고 말했다.

이에 백 시장은 “그동안 용인에는 특수학교가 1곳밖에 없어 안타까웠는데, 다움학교가 개교해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게 돼 다행으로 생각한다”며 “학생들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