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토이, 레트로 컨셉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완구 출시
데이비드토이, 레트로 컨셉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완구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4.14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완구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완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어린이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레트로 컨셉 디자인의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완구 제품을 출시했다.

‘우당탕탕 은하안전단’은 영국왕립재해 예방기관과 협업해 만든 어린이 안전 교육 애니메이션이다. 국내에서는 EBS를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케이블 키즈 채널에서도 방영 예정이다. 해외의 경우 중국에 진출해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완구 제품은 레트로 컨셉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인 경찰 로봇 ‘블루’, 소방 로봇 ‘레드’, 불도저 로봇 ‘옐로’, 헬기 로봇 ‘MD-1’, 미니버스 로봇 ‘루키’를 완구로 만날 수 있다.

종류는 변신 5종, 미니변신 5종, 대형변신 2종 뿐만 아니라 안전수칙을 배우며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세트 2종 등 총 14종이다.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완구는 전국 장난감 전문점 및 대형마트,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데이비드토이 정성욱 팀장은 “지난 3월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우당탕탕 은하안전단은 다양한 상황의 에피소드에서 안전에 대한 지식을 쉽고 재밌게 알려줘 국내와 중국에서 시청률이 높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완구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