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BI-패키지 리뉴얼···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간다
매일유업 셀렉스, BI-패키지 리뉴얼···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간다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4.14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성인영양식 자리매김 위한 노력 박차
패키지를 리뉴얼한 매일유업 셀렉스 제품 이미지
패키지를 리뉴얼한 매일유업 셀렉스 제품 이미지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성인 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가 고객지향적 맞춤형 건강관리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신규 BI(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새로운 BI는 ‘과학에 근거한 고객지향적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라는 컨셉 하에 역동적 워드마크 형태를 채택했다. 메인 색상인 ‘셀렉스 그린’은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며, 온오프라인 모두에 적용이 용이한 서체를 사용해 확장성을 높였다.

셀렉스는 새로운 BI를 적용하며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한다. 신규 디자인은 ‘셀렉스를 만나 고객의 건강지수가 상승한다’는 컨셉이다. 새로운 패키지는 주목도가 높은 컬러박스로 제품 정보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해 신뢰받는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이와 함께 과학적으로 설계한 셀렉스만의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매일유업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을 전면에 부각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코어프로틴 3색 심벌’은 매일유업이 독자개발한 ‘단백질, 류신, 비타민D’ 영양 설계를 상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분말, 프로틴 음료, 프로틴 바 제품에 공통적으로 3색 심벌을 적용함으로써 각 제품을 코어프로틴 라인으로 통합하고 셀렉스만의 근육·뼈 건강 시스템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셀렉스의 신규 BI 및 패키지 디자인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프로틴 음료, 프로틴 바, 코어프로틴 분말 순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는 단순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할 건강관리 브랜드"라며 "이번 BI 개발과 디자인 리뉴얼은 이러한 ‘셀렉스다움’을 최우선으로 반영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새 옷을 입은 셀렉스가 고객의 건강한 삶에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셀렉스는 매일유업이 2018년 출범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의 50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근감소증 연구를 바탕으로 한 성인영양식 브랜드"라고 전했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2018년 국내 최초로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후 현재까지 누적매출 900억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셀렉스 전 제품은 셀렉스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