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위케어 캠페인 시즌2' 소화기 질환 최신 정보 제공
대웅제약, '위케어 캠페인 시즌2' 소화기 질환 최신 정보 제공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1.04.09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화기 치료 분야에서 가장 듣고싶은 주제 선정
온라인 라이브 형식 진행..VOD 서비스 제공
대웅제약전경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전경 (사진=대웅제약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12일부터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상하부 위장관 손상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위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 시즌2'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위케어 캠페인은 의료진들에게 위장관 질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의료진 설문조사를 통해 소화기 질환 치료 분야에서 가장 듣고 싶은 주제를 선정해 실제 임상 현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강의는 의료 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에서 4월 12일, 27일, 5월 10일, 24일 총 4차례 진행된다. 강의 주제는 ▲ 헬리코박터 치료의 최신 지견(중앙대병원 소화기내과 김범진 교수) ▲ 점막보호제의 임상적 유용성(분당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 이동호 교수) ▲ 대장암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강동경희대병원 소화기내과 차재명 교수) ▲ 소화기 용제 급여기준의 모든 것(김종률내과의원 김종률 원장)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강의는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며 의료 전문 포털 사이트 닥터빌에 접속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라이브 강의 참석이 어려운 경우에는 VOD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박은경 대웅제약 마케팅본부장은 "지난해 위케어 캠페인에 약 1만명의 의료진이 참석해 많은 관심을 보여준 덕분에 올해도 위케어 캠페인 시즌2를 준비하게 됐다"며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의료진들의 소화기 질환 치료에 도움을 주고 위장병으로 고통받는 많은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의 위케어 캠페인은 작년에도 의료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임상 현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제공했기 때문이다. 또한 이번 '위케어 캠페인 시즌2'는 다시한번 의료진들과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며, 대웅제약은 매년 '위케어 캠페인'을 진행해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