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반려동물 전용 노즐 탑재 무선청소기 출시
일렉트로룩스, 반려동물 전용 노즐 탑재 무선청소기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4.01 17: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펫 케어 전문 노즐을 탑재한 무선청소기 ‘Well Q7 펫’과 ‘Well Q6 펫’을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무선청소기 Well Q7과 Well Q6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펫 전용 노즐을 추가했다.

일렉트로룩스의 펫 전용 노즐은 32개의 미세 강모 브러시가 나선형으로 돌아가며 침구 속에 박혀있는 반려동물 털까지 털어내며 흡입한다. 브러시는 원버튼 오픈 타입으로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나선형 싸이클론 먼지 흡입방식과 파워 모터로 Well Q7 펫은 99%, Well Q6 펫은 98% 털먼지를 흡입, 제거한다. 흡입한 털은 5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일반 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날림 없이 99.99% 걸러준다.

또한 본체 내장형 액세서리로 청소 중 노즐 교체가 간편하며, 어두운 곳에서도 먼지를 찾을 수 있는 ‘선형 LED 라이트’, 별도 거치대 없이 청소기를 세울 수 있는 ‘셀프스탠딩’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펫팸족의 증가와 함께 반려동물 털 전용 청소기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반려동물 털 토탈 케어로 실내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