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 "민트초코부터 탕수육까지" 배스킨라빈스, 롯데제과, 남양유업, CJ제일제당
[오늘의 맛] "민트초코부터 탕수육까지" 배스킨라빈스, 롯데제과, 남양유업, CJ제일제당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31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민트 초코 봉봉’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민트 초코 봉봉’을 출시한다. 오는 1일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한 배스킨라빈스의 ‘민트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과 ‘엄마는 외계인’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민트 초코 봉봉’은 상쾌한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이 조화를 이루는 기존 ‘민트 초콜릿칩’ 아이스크림에 ‘엄마는 외계인’ 속 ‘초콜릿 프레첼 볼’을 더해 진한 초콜릿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롯데제과, 만우절 기획상품 ‘메론먹은 죠스바‘ 출시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또 하나의 이색 아이스바, ‘메론먹은 죠스바’를 선보였다. ‘죠스바’의 속에 기존의 딸기 맛 대신 멜론 맛의 아이스 믹스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메론먹은 죠스바’의 겉모양은 기존 ‘죠스바’ 모양 그대로다. 상어를 닮은 듯한 특유의 유선형 모양에 짙은 회색을 띄고 있으며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느껴진다. 제품을 한입 베어 물면 연녹색의 멜론 맛 아이스크림 믹스가 들어 있다. ‘메론먹은 죠스바’는 겉은 아삭하고 속은 쫀득한 2중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데, 멜론 믹스가 기존의 딸기 믹스보다 더 쫀득하기 때문에 씹는 재미가 더해졌다.

 

루카스나인 라떼, ‘라떼 타임’ 이벤트 성황리 종료

남양유업의 ‘루카스나인 라떼’ 브랜드에서 진행한 ‘라떼 타임’ 이벤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남양유업이 홈카페족을 위해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예상보다 높은 97%의 참여율을 기록한 가운데, 남양유업 자사몰인 ‘남양몰’의 하루 방문자 및 신규 가입 수가 대폭 증가하는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루카스나인 라떼 제품은 9기압으로 20분간 천천히 추출한 슬로프레소 공법과 1A등급 무지방 우유를 통해 풍부한 맛과 향의 제품으로, 오리지날 및 더블샷, 바닐라 3가지 맛을 중심으로 총 13종의 제품이 있다.

 

CJ제일제당, 중화 간편식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론칭 캠페인

CJ제일제당이 중화 간편식 신제품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의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에어프라이어 15분 안팎의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갓먹의 시대, 오직 고메에서만’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 팝업 스토어 운영 등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기획전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메 탕수육과 고메 짬뽕, 고메 짜장 등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탕수육 취향 인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고메 탕수육 세트를 증정한다. 영상 광고를 보고 자신만의 탕수육 ‘취향짤’을 선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