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대만 파인애플부터 정수기까지" 현대백화점, 헤라, 이랜드, SK매직, 롯데호텔
[오늘의 쇼핑] "대만 파인애플부터 정수기까지" 현대백화점, 헤라, 이랜드, SK매직, 롯데호텔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31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현대백화점, 대만에서 온 달콤한 파인애플

현대백화점이 국내 백화점 업계 최초로 '대만산 파인애플'을 선보인다. '대만 파인애플'은 일반적인 수입 파인애플과 비교해 껍질이 얇고 당도가 높으며, 특유의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개당 5000원이다.

 

헤라, ‘NEW 블랙 쿠션’ 출시

NEW 블랙 쿠션 모델 제니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NEW 블랙 쿠션’을 출시한다.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고,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또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이랜드, 한국형 신소매 플랫폼 ‘콸콸’ 론칭

이랜드가 올해 상반기 중, 카카오와 협업하며 준비해온 한국형 신소매(New Retail) 플랫폼 ‘콸콸’(Qual Qual)을 론칭한다. 퀄리티&퀄리티의 줄임말인 ‘콸콸’은 ‘양질의 상품을 높은 안목을 가진 사람들이 선택하고 추천하는 플랫폼’이라는 의미와 ‘수익금이 콸콸 쏟아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콸콸’은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별도의 설치 없이 상품의 구매와 판매를 혁신적으로 간편화한 플랫폼이다. 개인 블로그 혹은 팔로워 수가 많은 SNS를 보유해야만 셀러로 활동할 수 있는 타 플랫폼과 달리 카카오톡만 깔려 있으면 누구나 이랜드가 보유한 약 300만 개 상품을 취향에 맞춰 골라 판매하고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N잡러’, ‘부캐’ 등 본업과 별개로 새로운 경제 활동이 활발해진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SK매직, 전국 3500개 SKT 매장서 만난다

SK매직은 SK텔레콤과 업무 제휴를 맺고 전국 3500여 개 SKT 매장을 통해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전 취급 품목을 렌탈 상담 및 가입 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다각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4월 말까지 1700여개 SKT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 체험 및 렌탈 상담과 가입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후 5월부터 전국 3500여개 SKT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 지난해 3월, SK텔레콤 ‘T월드’ 매장 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선보인 체험형 매장, ‘SK매직, 브랜드 존’도 기존 6개점에서 올해까지 전국 주요 매장 20개 지점으로 확대해 운영할 방침이다.

 

롯데호텔 서울 One More Happy Moment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이 코로나 19 장기화로 오랜 기간 동안 외출을 자제해온 고객들을 위해 충분한 휴식과 쾌적한 봄캉스를 누릴 수 있는 '원 모어 해피 모멘트(One More Happy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의 슈페리어 객실과 디럭스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룸 온리(Room Only) 형으로 1박 예약 시 무료로 1박이 더 제공된다. 3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캉스를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기고픈 이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무료 1박은 올해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예약 당시 추가 1박을 원하는 투숙 일을 선택하거나 체크인 시 투숙권을 현장 수령하여 추후 원하는 날짜에 사용할 수 있다. 무료 제공되는 객실은 패키지를 통해 투숙한 객실과 동일한 타입으로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