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영유아용 ‘베이비-토들러’ 라인 런칭
NBA키즈, 영유아용 ‘베이비-토들러’ 라인 런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30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4일까지 프로모션 상품 구매고객 추첨 통해 사은품 증정
NBA키즈 베이비라인 바디수트 턱받이 세트
NBA키즈 베이비라인 바디수트 턱받이 세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BA키즈의 ‘베이비-토들러’ 라인은 0세부터 2세를 위한 바디수트, 턱받이, 헤어밴드 등으로 구성된 베이비 라인과 3세부터 4세 아이들을 위한 티셔츠와 반바지 등 제품을 갖춘 토들러 라인으로 나뉜다.

베이비 라인의 ‘NBA 컬러블록 우주복 바디수트 턱받이 세트’는 반다나 스타일의 턱받이와 우주복으로 NBA 유니폼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100% 면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하며 앞면 전체 트임과 엉덩이 밑 트임이 있어 기저귀를 교체할 때도 편리하다.

또 NBA 팀 로고가 반영된 ‘시카고 불스 팀 플레이어 바디수트 턱받이 세트’와 여아를 위한 깜찍한 헤어밴드와 볼륨 퍼프 소매 원피스 바디수트로 구성된 ‘LA 레이커스 팀 여아 원피스 바디수트 헤어밴드 세트’도 있다.

토들러 라인의 ‘NBA 토들러 래글런 티셔츠 반바지 세트’는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대표 색상인 레드와 네이비 2가지가 있다.

‘NBA 토들러 팀 플레이어 티셔츠 반바지 세트’는 농구 져지를 레이어드한 디자인으로 제품 전반에 100% 면 원단을 사용해 견고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이다.

NBA키즈는 신규 라인 론칭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4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메그 전기포트와 토스터 및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