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메종키츠네, 푸마와 협업으로 MZ세대 공략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푸마와 협업으로 MZ세대 공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29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키츠네와 푸마의 협업상품 [사진=삼성물산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메종키츠네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협업해 첫 컬렉션을 선보인다.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는 70년 헤리티지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협업해 첫 번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푸마의 아이덴티티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클래식한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모던한 무드를 컬렉션에 담았다"면서 "여우와 푸마의 그래픽 자수 협업심볼을 통해 브랜드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메종키츠네와 푸마의 협업상품 [사진=삼성물산 제공] 

메종키츠네는 트랙슈트, 티셔츠, 후디, 아노락, 밀리터리재킷, 카고팬츠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원마일 웨어를 출시했다. 슈즈는 푸마의 기존 라인 중 하나인 로마(Roma)와 랄프 샘슨(Ralph Samson)에서 영감 받은 새로운 스타일을 내놨다.

가격은 트랙슈트 39만8000원, 밀리터리재킷 45만9000원, 티셔츠 8만9000원~10만9000원, 후디 16만9000원, 슈즈 14만9000원~18만9000원이다. 메종키츠네 가로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푸마 온라인스토어등을 통해 판매한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MZ세대들이 경험하고 누리고 싶어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차별화된 시도를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