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조리기능사 수험서,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조리기능사 수험서,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23 17: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음식료품 분야 양식·중식·일식 부문에서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 수험서는 NCS 학습 모듈에 맞춘 서적이다. 공통 범위를 다루는 ‘공통편’과 준비하는 종목만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종목편’ 구성으로 한 권에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복어 5종목을 모두 대비할 수 있다.

이론은 필기 출제기준을 적용해 과목별로 학습할 수 있으며, 저자들이 다년간의 강의 경력으로 체득한 과목별, 파트별 주요 학습 가이드를 제시한다. 또 실전 대비 ‘필기합격 적중문제’와 ‘실전동형 모의고사’도 포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조리기능사 필기는 여러 분야의 이론을 모두 학습해야 하는 만큼, 범위가 방대하다. 그렇기에 이론 학습이 모두 끝난 후에 문제를 풀이하면 이론 적용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이 조리기능사 수험생을 위한 특별 부록도 마련했다. ‘CBT 교재풀이 10회분’, ‘D-1 암기노트’, ‘빈출노트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