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펫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할인 이벤트...'세상 모든 강아지들에게 사랑을'
딱펫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할인 이벤트...'세상 모든 강아지들에게 사랑을'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3.22 2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반려동물용품 B2B 도매 플랫폼 딱펫이 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National Puppy Day)'을 맞아 ‘세상 모든 강아지들에게 사랑을’이라는 테마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국제 강아지의 날은 매년 3월 23일로 반려견과 추억을 기념할 뿐 아니라 버려진 강아지들을 위한 안전한 보호시설, 유기견 입양 등을 권장하며 세계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자는 취지로 지정된 기념일이다.

딱펫은 ‘국제 강아지의 날’을 홍보하고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과 책임감을 되짚어보고자 오늘부터 2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딱펫은 '베이비타임즈', ‘아이펫타임즈’와 유기·유실동물입양 캠페인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를 실시한 바 있다. 지난 해 실시 된 캠페인은 버디펫, 펫그라운드, 개님의 상점, 정글몬스터, 펫즈메모리 등의 반려동물 파트너사들과 함께 진행했으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위해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딱펫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반려동물 복지에 개선에 대한 움직임이 보이고 있으며, 그 움직임에 딱펫도 함하고자 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 복지와 국제 강아지의 날이 조금 더 많은 분들께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상품은 딱펫 홈페이지에서 참고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