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 "라떼부터 아르기닌까지" 던킨, 오뚜기, SPC삼립, 농심,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오늘의 맛] "라떼부터 아르기닌까지" 던킨, 오뚜기, SPC삼립, 농심,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22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던킨, 커피라떼 1+1 프로모션 

SPC 던킨이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커피라떼 1+1’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던킨 매장에서 ‘버터스카치 라떼’를 비롯한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우유가 들어간 커피 메뉴 6종 중 하나를 주문하면, 원하는 커피라떼를 하나 더 증정한다. 

던킨의 시그니처 커피 ‘버터스카치 라떼’는 달콤하고 쌉쌀한 특유의 풍미와 우유 거품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가 좋은 메뉴로 꼽힌다. 버터스카치 우유 베이스에 묵직하고 진한 던킨 에스프레소 샷을 더하고, 음료 위에 스카치 밀크 폼을 올려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출시

오뚜기가 유명 맛집 고기리막국수의 들기름막국수를 제품으로 선보인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고기리막국수의 인기 메뉴인 들기름막국수는 직접 뽑은 메밀면을 고소하고 향긋한 들기름과 간장소스에 비벼 깨와 김을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오뚜기는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를 집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배민쇼핑라이브, 카카오커머스를 통하여 3월 30일 최초 선보일 예정이다. 3월 22일에는 배달의민족 앱 내의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오뚜기와 고기리막국수의 협업 과정이 담겨있는 스페셜 VOD 컨텐츠를 선공개 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SPC삼립, 홈베이커리 ‘아임베이커’ 론칭

SPC삼립이 홈베이커리 브랜드 ‘아임베이커(I’m BAKER)’를 론칭했다. SPC삼립의 75년 베이커리 기술력과 전문성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5분 안에 신선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갓 구운 듯한 빵의 식감과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 ‘ 짜파링’ 출시, 양파링과 짜파게티의 맛있는 만남!

농심이 양파링에 짜파게티의 맛을 조합한 스낵 신제품 ‘ 짜파링’을 출시했다.

짜파링은 양파가 짜장면의 주 재료로 사용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이 이뤄내는 ‘ 단짠’ 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특히,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양파링의 조직감을 그대로 살리되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6000’ 액상 타입 출시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초고함량 아르기닌 6000mg과 4가지의 부원료 함유로 일상의 활력 증진을 돕는 액상 형태의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6000’을 출시했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6000’은 수험생과 직장인 뿐만 아니라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액상형 제품이다. 혈류를 원활하게 해 일상의 활력을 증진하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닥터 아르기닌’의 아르기닌 함유량과 부원료 등을 업그레이드해 출시되었다. 

1포 기준으로 초고함량 아르기닌 6000mg을 함유했다. 이는 장어(100g)에 함유된 1104mg 대비 약 5.4배 높은 함유량이다. 아르기닌은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력이 낮기 때문에 초고함량 아르기닌을 섭취해 흡수효율을 높이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