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 '비빔면부터 이유식까지' 농심, CJ더마켓, 팔도, 남양유업, SPC 던킨
[오늘의 맛] '비빔면부터 이유식까지' 농심, CJ더마켓, 팔도, 남양유업, SPC 던킨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5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농심, ‘ 배홍동 비빔면’ 론칭 

농심 배홍동 비빔면 광고모델 유재석
농심 배홍동 비빔면 광고모델 유재석

농심이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판매를 개시하고 유재석을 모델로 하는 TV CF 를 온에어했다. 

배홍동 비빔면은 농심이 마케터와 연구원 등으로 구성된 TF 팀을 결성하고, 1년여 동안의 연구개발 끝에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색다른 맛의 비빔장과 만들어낸 제품이다. 특히 기존 비빔면 대비 소스의 양을 20% 더 넣어 다른 재료와 곁들여도 매콤새콤한 맛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CJ더마켓, ‘햇반컵반햇’ 기획전… 최대 16% 할인

CJ제일제당이 19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햇반컵반 제품을 최대 16% 할인하는 ‘햇반컵반햇’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콕 준비햇’, ‘캠핑에 필요햇’, ‘친구랑 함께햇’ 등을 테마로, 참치마요덮밥, 간장계란덮밥, 스팸김치덮밥 등 덮밥류 신제품 3종을 포함한 햇반컵반 25종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햇반컵반 행사 제품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햇반 등 제품을 간편하게 데울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멀티포트’와 5만원 상당의 ‘원목 테이블’이 제공된다.

 

팔도, ‘틈새치즈떡볶이’ 출시 

팔도가 ‘틈새치즈떡볶이’를 출시하고 ‘틈새’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지난해 출시한 ‘틈새떡볶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쌓인 스트레스를 매운맛으로 푸는 최근 식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매운 음식을 먹고 싶으나 잘 먹지 못하는 소비층을 고려해 더 다양한 소비층이 맵부심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제품에 치즈를 더한 ‘틈새치즈떡볶이’를 새롭게 내놓았다.

신제품 ‘틈새치즈떡볶이’는 오늘 15일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공식 론칭한다. MZ세대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대가 유입되어 제품을 알리기에 적합하다는 판단에서다. 오후 13시부터 14시 까지 1시간 진행된다. 26일 부터는 GS25 입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남양유업 이유식 케어비, 런칭 1주년 ‘첫돌’ 축하 돌잡이 이벤트

남양유업이 지난해 3월 런칭한 ‘케어비’가, 1주년을 맞아 첫돌 축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500개의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는 배달이유식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케어비 첫돌맞이 덕담 이벤트를 통해 축하 댓글을 남긴 전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제공 및 추첨을 통한 40만 원 상당의 맞춤 돌잡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케어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홈페이지와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SPC 던킨, 인기 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 한정 굿즈 출시 

던킨이 인기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Among Us)’와 협업해 ‘어몽어스 보틀’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또한 12일부터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어몽어스 보틀’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어몽어스 보틀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던킨의 ‘어몽어스 보틀’은 투명하고 가벼운 트라이탄(Tritan) 소재의 물병이다. 물병 몸통에는 어몽어스 캐릭터를 패턴화해 그려 넣었고, 뚜껑은 고글을 쓴 어몽어스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상큼한 딸기 필링과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을 듬뿍 넣은 어몽어스 캐릭터 모양 도넛 ‘도넛이 임포스터였다’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