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유쾌한 휴가를 보내는 필수 아이템은?
아이가 유쾌한 휴가를 보내는 필수 아이템은?
  • 안무늬
  • 승인 2014.07.30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여름 휴가의 성패는 아이 기분에 결정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사소한 것 하나에도 쉽게 토라져, 부모들은 휴가지에서조차 아이를 달래줘야 해 무척 당황스러울 때가 한두번이 아니다. 부모가 아이들을 달래지 않고서도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유아 식기 전문 브랜드 ‘릴팡’은 아이들이 휴가지에서 잘 놀고, 먹고, 잘 수 있도록 도와 아이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유쾌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 물 속에서도 마음껏 뛰어 놀기 위한 아쿠아슈즈

아이들과 함께하는 휴가의 하이라이트로 빠질 수 없는 물놀이! 아쿠아슈즈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중 다치기 쉬운 발을 보호해 주는 아이템으로, 자유로운 활동을 위해 꼭 챙겨야 할 준비물이다. 또한, 빠르게 건조되는 기능성 제품으로 물놀이 후에도 아이들이 찝찝한 느낌 없이 좋은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노스페이스의 ‘네온’은 착장감이 좋은 누 폼(NU FOAM)과 배수성이 탁월한 메쉬 소재로 만들어진 키즈 전용 아쿠아슈즈다. 와플 모양의 바닥창이 접지력을 강화해 물에 젖어도 미끄럽지 않으며 상큼한 오렌지, 라임, 블루 컬러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겨울왕국 엘사 공주 식기와 함께 떠나는 바캉스

휴가지에서의 식사에는 물놀이에 푹 빠진 아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강력한 아이템이 필요하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바캉스 중의 식사가 주는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 주는 캐릭터 유아 식기를 활용해 보자.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 식기 브랜드 릴팡은 이번 여름 휴가 추천 아이템으로 겨울왕국 컵, 3단 찬합, 빨대 물통 그리고 보냉백을 제안한다. 홀로그램을 입혀 더욱 또렷하고 입체적인 캐릭터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겨울왕국 직사각 3단 찬합’과 더불어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트라이탄 소재의 ‘겨울왕국 프리미엄 빨대 물통’은 안전하고, 가볍지만 잘 깨지지 않아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더운 여름철 야외에서 음식물을 신선한 상태로 보관해 주는 ‘겨울왕국 보냉백’도 여름철 휴가지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 야외에서의 굿~ 잠을 위한 블랭킷

우리 아이의 좋은 컨디션을 위해 굿 잠은 필수 조건! 이를 위해 아이스크림 페어리는 브랜드 이름과 같이 가볍고 시원한 면 거즈 소재의 ‘라이트 더블거즈 블랭킷’을 선보이고 있다.

이 블랭킷은 뛰어난 통풍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민감한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면 100% 소재로 쾌적한 잠자리를 유도해 아이가 숙면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스위트 체리, 리틀 버드, 아쿠아 드롭 등 다양한 패턴과 선명한 컬러로 출시돼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캉스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