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2021 케이펫페어 세텍’ 참가…이벤트 진행
굽네 듀먼, ‘2021 케이펫페어 세텍’ 참가…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11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휴먼그레이드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은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1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먼은 이번 박람회에서 자연화식 제품을 판매하며 자연화식에 대한 장점을 알릴 계획이다. 전시 기간 ‘2홀 2-G05’ 부스에서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을 선보인다.

듀먼 자연화식은 인공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다. 신선한 고기와 채소를 불로 익혀 조리하고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 수분으로 반려견의 건강 증진과 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며, 단백질 함량 비율이 높고 탄수화물 함량 비율이 낮다.

듀먼은 전시 부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스 방문객이 듀먼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인증하면 듀먼 자연화식을 1팩 증정한다. 제품을 신선한 상태로 가져갈 수 있도록 은박 보냉백과 아이스팩을 1개씩 제공한다.

또 듀먼 자연화식을 급여해본 후 구매를 결정하고 싶은 방문객을 위해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 기간 매일 오후 1시, 3시, 5시에 반려견과 함께 부스를 방문하면 현장에서 급여해 기호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샘플링 이벤트는 시간대 별 각 100마리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듀먼의 전 제품을 오프라인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2021 케이펫케어 세텍에서 듀먼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