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재능AI수학’ 업그레이드 출시
재능교육, ‘재능AI수학’ 업그레이드 출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3.09 0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올라인(All-Line) 학습 관리’ 제공
유아 및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7일 간 무료체험 가능
재능AI수학 학습 화면.(사진=재능교육 제공)
재능AI수학 학습 화면.(사진=재능교육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재능교육이 재능AI수학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별도의 전용 학습기 없이 학습이 가능해 기기 구입이 필요 없는 장점은 유지한다.

재능AI수학은 재능교육이 수학 콘텐츠 개발에 대한 노하우와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온라인 적응형 학습’이다. 잘게 쪼개진 1만 658개의 문제 유형 안에서, 실시간으로 진단/처방/학습 사이클을 반복하며 미세한 학습 공백을 찾아내 제때에 지속적으로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재능AI수학 업그레이드는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올라인(All-Line) 학습 관리’를 구현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유아 및 초등학생의 경우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길지 않아, 지속적인 학습 케어 없이는 학습 공백이 생기기 쉽다. 재능AI수학은 학습자가 공부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온라인을 통해 담당 재능선생님에게 질문하는 등, 비대면 학습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재능선생님의 오프라인 방문 관리를 통해 학습 상황을 추가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재능AI수학 학습자는 학습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학습 리포트’를 함께 제공 받는다. 해당 리포트의 ‘나의 위치’ 기능은 학습량과 진도, 오답률 등을 과거 학습과 비교해 학습자 개인별 학습 개선 효과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준다.

재능AI수학은 별도 학습기를 구매할 필요 없이, 집에 있는 휴대폰, PC, 태블릿에서 바로 학습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비싼 기기 구매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학습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더불어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의 전면적인 개편으로 학습자 경험을 향상시켰으며, 학습 보상 체계를 개선해 학습에 대한 흥미 요소를 강화했다.

재능AI수학 개발을 총괄한 재능교육 관계자는 "수학의 기초를 잡아나가는 과정에 있는 유아 및 초등학생의 경우, 짧게 수시로 학습 상황을 진단하여 제때에 학습 공백을 찾아서 해결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학습 흥미를 잃지 않는 동시에 개념 이해를 탄탄히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아 및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재능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재능AI수학 7일 무료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무료 체험 기간에도 재능선생님 학습 관리 등, 유료 학습과 동일한 학습 관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