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 '커피부터 김치까지' 던킨, 매일유업, 파리바게뜨, CJ제일제당, 대상
[오늘의 맛] '커피부터 김치까지' 던킨, 매일유업, 파리바게뜨, CJ제일제당, 대상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08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던킨, 시그니처 커피 ‘버터스카치 라떼’

SPC 던킨, 시그니처 커피 ‘버터스카치 라떼’
SPC 던킨, 시그니처 커피 ‘버터스카치 라떼’

던킨이 새로운 시그니처 커피 ‘버터스카치 라떼’를 출시했다. ‘버터스카치 라떼’는 달콤하고 진한 카라멜 맛의 ‘버터스카치’의 풍미를 라떼로 재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버터스카치 우유 베이스에 진한 던킨 에스프레소 샷을 더했다. 

던킨은 시그니처 커피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매장에서 ‘버터스카치 라떼’ 1잔 구매 시 1잔을 더 제공하는 ‘버터스카치 라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

셀렉스가 스포츠 드링크 ‘웨이프로틴 드링크’를 새롭게 선보였다.웨이프로틴 드링크는 매일유업이 지난해 9월 선보인 RTD(Ready To Drink) 형태의 단백질 음료다.

지난 해 시장 내 성공적으로 안착한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의 원재료를 100% 분리유청단백질 (Whey Protein Isolate) 로 업그레이드하고,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복숭아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100% 분리유청단백질은 흡수가 빠른 한편, 유당과 지방이 없어 평소 유제품 섭취가 불편한 사람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논산 청정딸기로 만든 '논산 생딸기 케이크'

파리바게뜨가 당도와 향이 우수한 논산 청정 딸기를 활용한 ‘논산 생딸기 케이크’를 출시했다.

‘논산 생딸기 케이크’는 풍부한 과즙과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논산 청정딸기와 묵직한 레제르 크림이 조화로운 프리미엄 프레지에 케이크(Fraisier cake, 딸기의 단면이 가장자리를 둘러싸고 있는 프랑스식 케이크)다.

‘논산 생딸기 케이크’는 최근 충남 논산 지역 딸기 농가 지원을 위한 ‘행복상생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SPC그룹은 지난해 9월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 ‘행복상생 프로젝트’ 진행하고 있으며, 논산시와의 협약은 강원도 평창군 감자 농가 및 제주도 구좌당근 농가 돕기에 이은 세번째 프로젝트다.

 

CJ 비비고 김치, 베트남 김치 시장서 인기몰이 

CJ제일제당 베트남 매장 내 비비고 김치 판매 코너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베트남 매장 내 비비고 김치 판매 코너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가 지난해 베트남 시장에서 전년 대비 25% 성장한 약 150억원 매출을 올리며 현지 김치 시장의 성장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최근 3년간(2018년∼2020년) ‘비비고 김치’의 베트남 시장점유율은 50% 이상으로, 현지 업체들을 압도적 격차로 따돌리며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베트남에서 김치 구매고객 절반 이상이 ‘비비고 김치’를 먹는 셈이다.

CJ제일제당은 "재료나 담그는 법 등 한식 김치의 본질은 지키면서 소비자 입맛에 맞게 현지화했다. 김치의 맵고 자극적인 맛을 연상시키는 빨간 색감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기 위해 매운 정도를 조정했다"고 밝혔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부모님의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의 새로운 TVCF를 공개한다. 

‘뉴케어’ 신규 TVCF는 ‘아버지 편’과 ‘어머니 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부모님의 과거에서 현재로 이어지는 스토리를 통해 균형영양식 ‘뉴케어’로 부모님의 든든한 한 끼를 챙기자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풀어냈다.

1995년 출시된 ‘뉴케어’는 국내 1위 환자식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이다. 병원과 약국은 물론 온라인, 주요 마트, 백화점 등에서도 판매되며 식사대용식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