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전세계 여아 응원 캠페인 실시
레고그룹,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전세계 여아 응원 캠페인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05 11: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그룹 1981년도 양성평등 광고(사진 왼쪽)와 2021년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포스터.
레고그룹 1981년도 양성평등 광고(사진 왼쪽)와 2021년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포스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레고그룹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글로벌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여아들의 잠재력과 창의력 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레고그룹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40주년을 맞은 1981년도 양성평등 광고 ‘있는 그대로 아름답다(What it is is beautiful)’를 오마쥬한 캠페인 포스터 ‘있는 그대로 창의적이다(What it is is inventive)’를 공개했다.

레고로 직접 만든 창작품을 당당하게 들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통해 여자아이들이 자유롭게 열정과 꿈을 펼쳐 나가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레고그룹은 자신만의 포스터를 만들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고그룹 공식 캠페인 웹사이트에 접속해 아이가 레고 작품을 들고 있는 사진과 간략한 설명을 입력하면 이메일로 완성된 포스터 이미지가 전송된다. 직접 만든 포스터는 캠페인 해시태그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줄리아 골딘(Julia Goldin)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레고그룹은 우리의 롤모델인 아이들이 사회적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모두 동등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일의 주역들이 무한한 잠재력을 펼쳐 나가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