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에 100억 지원 '250개 매장 환경 개선'
bhc치킨, 가맹점에 100억 지원 '250개 매장 환경 개선'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04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bhc치킨이 전국 250여 개 매장에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시작한 ‘가맹점 상생경영 100억 원 지원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면서 인테리어 및 시설 개선 등 전반적인 매장 인프라 재구축을 골자로 하는 점포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위해 이달까지 250여 개 매장 공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앞서 bhc치킨은 지난해 4분기 기존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 인프라 개선 희망 신청을 접수 받아 고객 중시 서비스, 매장 노후화, 지원 동기, 매출 상승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250여 개 매장을 최종 대상으로 선정했다. 

지난해 말 부산대신점을 시작으로 대전문화점, 강원원주단계대박점 등의 매장에 대한 이전과 확장이 이뤄졌으며 해당 매장들은 환경 개선에 힙입어 더욱 활발한 운영중에 있다. 

bhc치킨 가맹사업본부 문상만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는 bhc치킨을 애용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중시 서비스를 펼치는 한편,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가맹점 역량 및 본사 경쟁력 향상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