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전용 킨더초콜릿, TV CF 론칭 이벤트
어린이 전용 킨더초콜릿, TV CF 론칭 이벤트
  • 이현아
  • 승인 2012.11.21 1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더초콜릿 론칭 이벤트는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와 킨더초콜릿 공식블로그에서 응모할 수 있다

 


페레로 그룹의 어린이 전용 초콜릿 ‘킨더초콜릿’이 국내 첫 TV CF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킨더초콜릿은 TV CF 론칭을 기념해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http://www.maili.com)와 킨더초콜릿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kinderkorea)에서 12월16일까지 약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킨더 광고가 담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을 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아이닷컴에서 500명, 공식 블로그에서는 50명을 선정해 ‘킨더초콜릿 T4’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20일 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킨더초콜릿이 학급 전원에게 쏜다!’ 이벤트도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킨더초콜릿 체험 후기를 작성해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1인당 킨더초콜릿 T4 4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킨더초콜릿’은 100% 유럽에서 생산된 우유를 포함해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진 어린이 초콜릿이다. 마트 및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