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최대 38% 할인
에이원,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최대 38%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03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중 리안·조이 브랜드 인기 상품 라이브 방송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4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으로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유모차 브랜드 리안과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조이,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쿠폰을 제공한다.

에이원은 온라인 베이비페어 첫째 날인 4일 오전 11시부터 낮 12시까지 1시간 동안 리안과조이의 베스트 상품 구성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리안의 휴대용 유모차 그램플러스와 드림콧 아기침대, 조이의 아이스핀 아이사이즈 카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리안과 조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폼폼 에코백을 100% 증정한다. 이밖에도 방송 중 가격 혜택과 사은품 혜택을 마련했다.

기내반입 유모차인 리안 그램플러스 구매 시 방풍커버와 르그로베 이너시트를 증정하며, 후기이벤트 참여시 모기장을 증정한다. 리안 드림콧 아기침대 구매고객에는 르그로베 목베개를 증정하며, 후기이벤트에 참여하면 방수요를 증정한다. 조이 아이스핀 카시트를 구매한 경우에는 쿨시트와 카시트 후방거울을 제공하고, 후기이벤트 참여시 차량 시트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에이원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예비맘과 육아맘이 오프라인 박람회 참여가 어려운 점을 고려해 온라인 베이비페어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좋은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에이원 온라인 베이비페어 및 브랜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안, 뉴나, 조이 등 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