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삼겹살부터 아동복까지' 이마트, 쿠팡, 롯데백화점, 러쉬, 빈폴키즈
[오늘의 쇼핑] '삼겹살부터 아동복까지' 이마트, 쿠팡, 롯데백화점, 러쉬, 빈폴키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02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SSG닷컴, 삼겹살 데이 맞아 삼겹살 50% 할인 

삼겹살 데이를 맞아 이마트와 SSG닷컴이 대대적인 삼겹살 할인 행사에 나선다. 3일부터 7일까지 '국내산 삼겹살, 목심'을 행사카드 결제 시 각각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1358원(100g)에 선보인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농할갑시다' 추가 20% 할인 혜택이 적용돼 최종적으로는 50% 할인된 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 역시 3일 '삼겹살 데이'를 시작으로 10일까지 '삼겹살 위크' 기획전 행사를 열고 국내산 삼겹살과 찌개용 삼겹살 등 총 30여종 상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쿠팡, 집콕족을 위한 ‘봄 리빙페어’ 

쿠팡이 오는 7일까지 ‘봄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안 분위기를 쉽게 바꿀 수 있는 홈인테리어, 주방 제품에 대한 높은 소비자 관심을 반영한 행사다. 집콕족이 봄을 맞아 산뜻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관련 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라뽐므 호텔식 차렵이불 2만7000원대, 삼정 LED 학습용 스탠드 3만원 대, 좌식의자 2만9000원 대, 쉬즈홈 차렵이불+베개 세트 3만원 대, 코시나 필터샤워기 2만3000원 대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새학기 맞아 다양한 컬러 아동복 선봬 

롯데백화점은 1년만에 새학기 새학년으로 친구들과 학교를 가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들을 위해 화사한 컬러의 다양한 아동복을 선보인다.

올해 본격적인 개학 시즌에 맞춰 등교를 시작하게 됨에 따라 지난주부터 아동 의류 브랜드의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런 소비 트렌드에 맞춰 MLB키즈, 뉴발란스키즈 등 아동 브랜드에서 준비한 봄맞이 화사한 컬러의 다양한 아동복과 신발, 모자 등을 선보인다. 

 

러쉬코리아,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온라인 한정 출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3종을 온라인 한정으로 출시한다.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는 러쉬의 향수 4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향수 세트다. 원재료 구매부터 조향, 제조, 판매까지 직접 진행하는 러쉬 향수의 독자적인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더 르네상스 디스커버리 키트,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더 레트로스펙티브 디스커버리 키트 등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했다.

 

빈폴키즈, ‘테니스’ 컨셉으로 한 2021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우선 등교 대상 초등학교 저학년 뿐 아니라 고학년 학생들을 위해 2021년 신학기 컬렉션을 선보인다. ‘테니스’를 컨셉으로, 공과 라켓 등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삼았다.

바깥 활동을 기대하는 아이들을 위해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이는 한편 컬러풀한 디자인을 반영해 일상 회복에 대한 희망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신학기 책가방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금액권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