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8억 시계부터 묶음 바나나까지' 현대백화점, 이마트, 애경산업, 이랜드, 삼성물산
[오늘의 쇼핑] '8억 시계부터 묶음 바나나까지' 현대백화점, 이마트, 애경산업, 이랜드, 삼성물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5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현대백화점, 국내에 하나뿐인 예거 르쿨트르 시계 '더현대 서울'서 선보여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1층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매장에서 오픈을 기념해 '마스터 그랑 트레디션 투르비옹 셀레스트 다이아몬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마스터 그랑 트레디션 투르비옹 셀레스트 다이아몬드'는 총 347개(총 18.8캐럿)에 달하는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태양을 공전하는 지구의 움직임을 연상시키는 오비탈 플라잉 투르비옹이 장착되어 있다. 판매 가격은 약 8억원으로, 국내에는 '더현대 서울' 예거 르쿨트르 매장을 통해 1점만 선보여진다.

 

이랜드 후아유, 곰 ‘엉클 스티브’ 앞세운 21SS NEW 베어 라인

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의 21SS NEW 베어 라인 (일명 스티브)이 1020 MZ 세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랜드 측은 출시 한 달이 안 돼 완판을 기록하고 리오더에 들어가는 스타일이 속출하며 FW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스티브를 80년대 미국 캠퍼스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하고 후아유의 헤리티지 ‘패치 기법’으로 풀어낸 ‘엉클 스티브 맨투맨’은 차별화된 원단을 사용해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꾸안꾸’(꾸민듯 꾸미지 않은) 룩에 안성맞춤이다. 커플룩, 우정룩 등 각종 SNS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물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 첫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유기농, 동물복지, 지속가능성에 대한 철학에 바탕을 둔 친환경/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BAMFORD)’의 첫 매장을 ‘더현대서울’ 백화점 2층에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뱀포드는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국내 첫 매장에서 상품 뿐 아니라 스파, 힐링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마트, 생필품 가격 안정 특별 할인전

이마트가 생필품 가격 안정을 위해 26일(금), 27일(토) 이틀간 ‘금토e일 e날특가’ 행사를 열고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을 살펴보면 고당도·일반 묶음 바나나, 초콜릿 전품목을 1+1으로 판매하며 ‘국내산 딸기(1kg)’는 정상가 대비 30% 이상 저렴한 7980원에 선보인다. ‘러시아산 활(活) 브라운 킹크랩(100g)’을 전점 5톤 한정 물량으로 기존 가격에서 25% 할인된 5580원에 판매하고, 봉지라면 전품목도 1인 9봉 한정 2+1에 판매한다. 

또한 ‘국산 제주은갈치(대/해동)’를 30% 할인된 3980원에 판매하고, ‘한우 불고기 샤브샤브(팩)’는 800g 대용량으로 기획해 소용량 상품 대비 35% 이상 저렴한 2만9800원에 선보인다. ‘국내산 파프리카(1개)’를 50% 할인된 990원에 판매하고, ‘국내산 호박고구마(1.2kg)’는 25% 할인해 598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각종 가공식품, 생활용품도 1+1, 2+1 프로모션 및 50% 할인도 진행한다.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말랑이 핸드워시

‘손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애경산업의 샤워메이트 말랑이 핸드워시가 96% 매출 성장을 보였다고 애경산업이 밝혔다. 

샤워메이트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11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