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신학기 대비 ‘어린이 영양제’ 이벤트 진행
비타민하우스, 신학기 대비 ‘어린이 영양제’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3월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 영양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오는 3월 7일까지 ‘VH몰’에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리틀브이 어린이 베타카로틴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등 츄어블 비타민 2종을 51% 할인하며 액상 비타민 ‘리틀브이 튼튼아이 100’을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벤트 상품 구매 시 답답한 마스크 속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는 ‘항균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어린이 눈 건강 맞춤 영양제 ‘리틀브이 어린이 베타카로틴’은 누적판매 9만병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글루콘산 아연을 함유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알라 모양의 츄어블 정제와 베리 요구르트맛으로 아이들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필요한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 코끼리 모양의 정제와 부원료인 딸기 농축액을 사용해 딸기맛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하다.

액상 비타민 ‘리틀브이 튼튼아이 100’은 성장기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아연,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셀렌 총 5가지를 함유했으며, 해당 영양소들의 1일 기준치 100%를 충족한다. 액상 형태로 흡수가 용이하고 새콤달콤한 엘더베리 농축액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리틀브이 어린이 베타카로틴은 아이가 들기 무거웠던 기존의 유리병에서 가벼운 PE병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리틀 브이 브랜드를 더욱 강화했다”며 “3월 등교를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필요한 어린이 영양제를 이번 기회를 통해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