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북닷컴, 음악 북콘서트 ‘온앤오프 뮤직북콘’ 진행
사람북닷컴, 음악 북콘서트 ‘온앤오프 뮤직북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23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사람북닷컴과 디엠엔터테인먼트가 음악이 함께하는 북콘서트 ‘온앤오프 뮤직북콘’를 진행했다. (사진=주식회사 한정혜)
22일 사람북닷컴과 디엠엔터테인먼트가 음악이 함께하는 북콘서트 ‘온앤오프 뮤직북콘’를 진행했다. (사진=주식회사 한정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휴먼브랜딩 전문기업 사람북닷컴과 뮤직아티스트 기획사 디엠엔터테인먼트가 22일 복합문화공간 사람북아지트에서 ‘온앤오프 뮤직북콘’을 진행했다.

유튜브 채널 ‘생각대로사는여자_박세인’을 통해 생중계된 이번 뮤직북콘은 코로나19로 인해 강단, 무대에 설 기회가 줄어든 저자 및 아티스트들이 힘을 합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노래를 통해 위로와 용기를 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사람북닷컴 대표이자 퍼스널 브랜딩 전문가 박세인이 쓴 도서 ‘영향력을 돈으로 만드는 기술’을 주제로 가속화되어가고 있는 개인의 시대에 솔루션이 될 수 있는 마이크로인플루언서로서 카테고리의 영향력을 높이는 방법을 전했다.

노래 ‘숨지말고’를 부른 가수 겸 유튜버 뜐뜐, 래퍼 씨미(C;me), 인디밴드 윗공아공의 보컬 경원과 기타 밀키웨이(Milkyway)를 비롯해 세션으로 건반 달지은, 퍼커션 정연석이 참여해 박세인(Raya Park) 대표와 함께 공연을 진행했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북 콘서트에 참여한 사람들이 소망에 대해 실시간으로 올린 댓글을 읽어 주고 함께 도서 ‘영향력을 돈으로 만드는 기술’의 북OST ‘생각대로사는여자’의 한 소절인 ‘생각한 대로 현실이 될 거야’를 합창하는 코너를 진행하기도 했다.

특별히 92세의 할머니의 특별한 생신 이벤트를 해주고 싶다는 박수정 님의 소원을 아티스트 모두가 함께 노래를 불러 이뤄주기도 했다.

사람북닷컴 박세인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이기 힘들어지고 경제가 얼어붙은 요즘, 아티스트들과 저자들이 밝히는 하나의 촛불이 두 개가 되고 세 개가 되고 점점 더 많이 밝혀 더 따스한 세상이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