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루이비통부터 대보름 부럼까지' 현대백화점, 이마트, 대한항공, 한율, 아모레
[오늘의 쇼핑] '루이비통부터 대보름 부럼까지' 현대백화점, 이마트, 대한항공, 한율, 아모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0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현대백화점, 루이 비통 2021년 봄·여름 여성 컬렉션 

19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 '루이 비통’의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

현대백화점은 3월 1일까지 압구정본점 1층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Louis Vuittion)’의 2021년 봄·여름 여성 컬렉션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루이 비통'의 여성 컬렉션 디렉터인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가 디자인한 '젠더 플루이드' 룩을 비롯해 가방·액세서리·신발 등을 선보인다.

 

이마트, 정월 대보름 앞두고 오곡·부럼 행사 

이마트는 정월 대보름인 오는 26일(금)까지 찹쌀, 서리태, 팥, 찰기장쌀, 차좁쌀, 찰수수쌀, 땅콩, 호두, 건나물 등 총 33개 상품을 최대 28% 할인 판매하는 '정월 대보름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96시간 숙성한 부드러운 찰오곡밥(600g)'을 신세계 포인트카드 적립 시 20% 할인된 5584원에 선보이며, '국산부럼땅콩(250g)'과 국산부럼호두(120g)'는 포인트카드 적립 시 20% 할인해 각 5504원, 4784원에 판매한다.

 

대한항공,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상품 선보여 

대한항공 A380 일등석

대한항공은 오는 27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상품을 운영한다. A380 항공기(KE9021편)에 탑승해 오전 10시 30분 인천공항을 출발, 강릉-동해안-부산-대한해협-제주 상공을 비행한 후 오후 1시에 다시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마련했다.

대한민국 여권을 소지한 내국인만을 대상으로 판매하며, 비행 당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의 무착륙 관광비행 전용 동선을 이용한다. 여권을 반드시 지참해야하며 기내식과 음료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기내면세품은 사전 구매만 가능하다.

판매좌석은 퍼스트클래스 12석, 프레스티지클래스 47석, 이코노미클래스 164석 등 총 223석으로 ‘더현대트래블’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품 판매는 25일 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전남농업기술원이 개발한 기능성 상추 ‘흑하랑’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 전라남도농업기술원이 개발한 기능성 상추 ‘흑하랑(黑夏朗)’을 판매한다. 흑하랑 상추는 숙면과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락투신’ 성분이 일반 상추(1g당 0.03㎎)와 비교해 124배 많이 함유(1g당 3.74㎎)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100g당 4500원이다.

 

한율, 모바일 농장 게임 ‘레알팜’과 콜라보 게임 론칭 

한율이 모바일 농장경영 게임 ‘레알팜’과 함께 특별한 달빛유자 게임을 선보인다.

레알팜은 유저들이 농작물을 재배하면 실제 농산물을 배달해주는 게임이다. 한율과 레알팜은 이번 협업을 통해 인기 제품 달빛유자 수면팩을 포함한 달빛유자 라인의 스토리를 게임으로 풀어냈다. 제품 원료로 사용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수확하는 일부터 화장품 제조 과정까지 게임 환경에서 그대로 구현했다.

한율은 랜덤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달빛유자 수면팩과 달빛유자 오일토너 등 게임을 통해 만든 제품의 실물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 콜라보 게임 론칭을 기념해 ‘한율X레알팜 콜라보레이션 달빛유자 수면팩 기획세트’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