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메디컬, 최저가 혜택 물따로 출산 멤버십’ 론칭
우수메디컬, 최저가 혜택 물따로 출산 멤버십’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19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기를 위한 물티슈 브랜드 ‘물따로 물티슈’가 어려운 시기에 육아를 하는 부모의 부담을 덜고자 브랜드 제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물따로 출산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였다.

물따로 물티슈는 장기적인 경기 불황 속에 코로나19 지속으로 가계경제에 어려움을 겪는 육아 가정을 위해 출산 멤버십을 기획했다.

출산 멤버십에 등록하면 별도로 운영되는 전용 샵을 통해 온·오프라인 전체를 통틀어 가장 저렴한 가격에 물따로 물티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멤버십 대상은 2020년과 2021년에 출생한 신생아를 자녀로 둔 회원으로, 신청 접수는 오는 12월 31일까지다. 멤버십 혜택은 최초 등록일로부터 12개월 동안 제공한다.

우수메디컬 이동훈 대표는 “인구절벽 수준의 신생아 출산 저하와 장기적인 불경기로 몇 년 동안 회사 매출이 정체되고 있으나, 어려운 시기에 보다 많은 신생아 가정에 혜택을 제공하여 고통과 부담을 분담하는 차원에서 출산 멤버십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출산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은 ‘물따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물따로 물티슈는 기존 물티슈와 달리 물과 화장지가 분리된 상태에서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방부제나 첨가물과 같은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초순수 등급의 정제수를 건티슈에 직접 부어 물티슈로 만든 후 사용하는 방식이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물따로 초순수는 보존제, 방부제, 향료, 오일, 계면활성제 뿐 아니라 물에 포함된 유기물, 무기물, 미립자까지 모두 제거해 순도가 매우 높은 정제수라 미성숙한 신생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