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전하는 참이슬 ‘환상의 숲’
FULL 3D기술 도입, 깨끗한 맛 전달
FULL 3D기술 도입, 깨끗한 맛 전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이슬요정 아이유의 ‘환상의 숲’ 콘셉트 광고가 공개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의 슬로건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 -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강조했다.
해당 광고는 IPTV·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참이슬 광고는 생동감을 더하고 판타지적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최소한의 세트 외에는 모두 3D로 제작했다. 나무와 꽃의 디테일과 애니메이션 작업에만 2개월 이상 소요했다.
그리고 그 결과, 아이유와 교감하는 참이슬 방울은 전편보다 한 단계 진화해 이슬방울의 사실적인 질감을 살리면서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이슬이’ 캐릭터의 형태와 움직임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