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TV 신규광고 공개
하이트진로, 참이슬 TV 신규광고 공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1.02.19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가 전하는 참이슬 ‘환상의 숲’
FULL 3D기술 도입, 깨끗한 맛 전달
'아이유와 환상의 숲'을 콘셉트로 한 참이슬 신규 TV광고. (자료제공=하이트진로)
'아이유와 환상의 숲'을 콘셉트로 한 참이슬 신규 TV광고. (자료제공=하이트진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이슬요정 아이유의 ‘환상의 숲’ 콘셉트 광고가 공개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의 슬로건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 -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강조했다.

해당 광고는 IPTV·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참이슬 광고는 생동감을 더하고 판타지적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최소한의 세트 외에는 모두 3D로 제작했다. 나무와 꽃의 디테일과 애니메이션 작업에만 2개월 이상 소요했다.

그리고 그 결과, 아이유와 교감하는 참이슬 방울은 전편보다 한 단계 진화해 이슬방울의 사실적인 질감을 살리면서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이슬이’ 캐릭터의 형태와 움직임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