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영유아 전문 온라인 쇼핑몰 ‘클레샵’ 오픈
푸드케어, 영유아 전문 온라인 쇼핑몰 ‘클레샵’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17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리병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가 영유아 전문 온라인 쇼핑몰 ‘클레샵’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푸드케어는 20년 동안 아기를 위한 이유식 서비스를 제공해온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으로, ‘내 아이에게 먹인다’는 기업이념을 가지고 당일 생산 당일 출고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이유식을 전달하고 있다.

푸드케어는 이유식을 구매하면서 아기 간식이나 이유식 용기와 같은 제품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클레샵을 론칭했다.

클레샵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푸드케어의 유기농 그릭요거트, 아기쌀과자, 떡뻥 등 푸드케어의 상품을 온라인으로도 주문할 수 있으며 이유식 흡착볼, 토퍼 등 유아 상품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푸드케어는 앞으로 클레샵을 영유아 식품은 물론 유아 건강기능식품, 이유식 시기에 필요한 육아용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는 유아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클레샵은 그간 푸드케어에서 이유식을 쇼핑하며 필요한 다른 물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푸드케어만의 온라인 종합쇼핑몰”이라며 “앞으로 클레샵을 통해 더 많은 양질의 육아용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드케어는 클레샵 오픈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20%, 10%, 5%, 2만원, 1만원 등의 할인쿠폰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오는 3월 5일까지 푸드케어 이유식이나 클레샵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