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맞아 유아동복 브랜드 ‘등원 준비 아이템’ 소개
신학기 맞아 유아동복 브랜드 ‘등원 준비 아이템’ 소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15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브랜드들이 새 학기를 앞두고 어린이집 등원 준비를 위한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한세드림의 유니크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어린이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제안했다.

또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 알로앤루는 뛰어난 착용감으로 활동하기 편하고 스타일링 하기에도 좋은 등원룩을 선보였다.

 

모이몰른 어린이집 등원 준비물

◇ 식사, 낮잠 등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준비물

모이몰른이 제안하는 어린이집 등원 준비물은 낮잠이불 세트부터 스푼·포크세트, 스탠컵, 마스크까지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리카&가지밤부트윌 낮잠이불세트’는 패드에는 베개가 부착돼 있으며, 이불은 패드에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으로 출시됐다. 이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부직포 가방이 함께 제공된다.

동일한 디자인의 밤부트윌 소재로 제작된 ‘리카&가지밤부메쉬 베개는 다양한 나이대의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44.5×26cm의 큰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쿠션감과 통기성이 뛰어나 활용도가 높다.

점심식사 시간에 필요한 ‘리카&베지 스푼-포크세트’와 ‘리카&베지 스탠컵’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극대화된 제품들로, 귀여운 가지 캐릭터와 사과 캐릭터로 포인트를 줬다.

최근 코로나19로 개인위생 관리를 위해 손수건도 필수품이 됐다. ‘리카&아이시면타올 손수건’은 우수한 면타올 소재로 제작해 흡수성을 강화했다. 모서리 부분에 고리가 달려있어 걸어서 보관하기 편하며,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임라벨도 부착돼 있다.

모이몰른은 외출 및 단체생활 필수품인 마스크도 아이들 취향에 맞는 스타일로 만들었다. 동물 캐릭터나 유니크한 패턴으로 디자인된 마스크 3종은 위생과 통기성을 고려해 항균 가공을 추가한 메쉬안감을 사용했다. 마스크 별로 각각 사용자 얼굴에 맞게 끈조절이 가능하거나, 필터 교체가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만큼 필요한 아이템들의 실용성을 높이고자 노력했다. 특히 아이들 피부에 닿는 침구류는 피부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는 등의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알퐁소, 알로앤루 데일리 등원룩
알퐁소, 알로앤루 데일리 등원룩

◇ 편안하고 활용도 높은 데일리룩

알퐁소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고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색상을 활용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등원 패션을 선보인다.

‘제이스트티셔츠’는 산뜻한 색상의 줄무늬 패턴이 포인트로 봄 분위기에 맞는 발랄한 연출이 가능하고, 여아를 위한 ‘해피원피스’는 소매와 허리 라인의 셔링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알로앤루(allo&lugh)는 봄 테마에 맞춘 유니크한 그래픽을 활용해 귀엽고 트렌디한 등원룩을 출시한다.

‘서칭 시그니처 로고 맨투맨’은 세련된 박스핏의 기본 맨투맨티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서칭 따따봉 화섬 점퍼’는 검은색의 시보리를 포인트로 더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착용감과 스타일링 모두를 고민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집에서도, 등원 시에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신학기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모이몰른과 제로투세븐은 등원 준비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이몰른은 이달 말까지 등원 준비물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인트 트리플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튜브에서 한세드림TV 채널을 구독한 뒤, 어린이집 등원 준비물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번 등원 준비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은 15일부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신학기 기획전 추천 상품을 구매하면 쿠폰 증정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알퐁소의 경우 어린이집 준비물 최대 50% 할인 및 봄 신상품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 한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